top of page
  • frankjerry311

빈티지 의류 동향 보고서





비용면에서 두려운 VPL(보이는 팬티 라인)을 피하기 위해 당신을 위해,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은당신의부랑자가끈팬티를입을정도로충분히탄력있다고생각하지않습니다. 그래서당신은무엇을수행했습니까? 좋은소식은오늘날과같은시대에완벽한팬티를찾는많은옵션이있다는것입니다. 속옷은입는옷의종류를통해반드시갈아입어야한다는마음가짐. VPL의 말장난 패션 중죄를 변명하기 위해 어떤팬티를입어야하는지알아보기위한빠른참조가되는이가이드를활용하십시오.


스키니진이나 타이츠와 함께매치할뿐만아니라룩에포인트를주기좋은튜닉드레스. 그러나많은스타일이있으며데이트밤이나여자의저녁외출에충분히드레시합니다. 튜닉드레스는유연하게설계되었으므로편안함은문제가되지않습니다.


많은 바구니에 적합하지 않은경우액세서리를보관할작은상자를구입하는것이좋습니다.


헤어액세서리, 장신구, 장식품및가전제품과같은물건은모든사람이액세서리를별도로보관할수있는행잉백에넣을수있습니다. 하나는구식입니다. 옷걸이에지갑과보석함, 스카프와벨트를옷걸이에걸어두십시오. 시간이지나면옷장전체가더이상그곳으로옮겨지는것처럼보이기때문에차고역할을하는방을소유하지않도록해야합니다.


마지막으로, 완벽하게 보호된라이딩을원할경우단단히묶이는좋은라이딩부츠세트가당신을위해모든것을막아줄것입니다. 여러가지방법으로구성할수있습니다. 대부분은꽤멋지게보입니다. 스니커즈나그와같은것들은폭발성에서대기열에접촉하는시간과관련된레깅스룸에서날아갈것입니다. 당신의발도심하게먹을수있습니다.


더블(또는 트리플) 업.


나는어번아웃피터스의멋진스카프를가지고있습니다. 나는밤에는숄로, 비행기에서는숄로, 맥시드레스주위에새시로, 해변에서는제대로사롱으로사용합니다(스커트로입고외출할수도있습니다. , 도!). 그것은 넓은 스카프입니다(폭이 약 2피트이지만내허리, 목및기타많은사람들을감쌀수있을만큼충분히깁니다.). 나는또한밤낮으로스커트, 튜브탑또는튜브드레스역할을하는아메리칸어패럴의튜브스커트를가지고있습니다. 낮에는시원한버튼다운이나오버사이즈티셔츠를레이어드하거나밤에는스카프위에덧입을수있습니다.


여름 시즌에.


직장에서 일하는 사람들을위한좋은솔루션입니다. 한편으로드레스는비즈니스처럼보이지만질식하지는않습니다. 옷차림과관련하여타이트하지않고, 움직임을방해하는것이많으며, 집에서덥지않습니다. 펌프스, 발레슬립및텍스타일과함께착용 ..


나는 셔츠와 함께 할 수 있는 바지가 필요했다.


보내서 레깅스와 바지용 도안을주문했습니다. 패턴이힘들었습니다. 레깅스와바지는상대적으로껴입기위한것이었다. 나는이제거의남아있는것과비교할수있는사슴가죽을가지고있습니다. 수익을절약했습니다. 나는신선한새로운기술을배웠고그들이가지고있는의복을만들기위해고대인디언이어떠했는지에대한느낌을얻었을것입니다. 나는여전히과거의인디언을재현하는방법을찾고있습니다. 어제나는내머리에완전한드레이프붉은여우모자와함께거실에걸었다. 우리가족은통역을합니다.


1 view0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