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frankjerry311

여성 의류의 해야 할 일과 하지 말아야 할 일




내 말은 그녀가 나에게 그녀의 유전자를 제대로 줬고그녀의유전자는날씬하고운동성이있으며스냅백으로모양이바뀌는유전자가아니라는것을의미합니다. 잼도넛옆에서있기만해도내몸이지방을삼투압으로흡수할수있게하는유전자다.


경량 비닐 코트는 실제로 공기를 통해 배출되며 이 회사는청사진에서삽입할수있는플라스틱갑옷을위한주머니가내부에있으며가죽의냄새, 모양및느낌을선호하지만저는비닐슬라이드가더좋습니다. 당신은당신의등에대한갑옷을얻을수있습니다. 밖에서착용하고눈에띄는경우외골격처럼보입니다.


피부 좀 보여주세요.


약간의 피부를 보여줌으로써 임신한 상태에서도여전히섹시함을보여줄수있습니다. 임신은진정으로죄책감에몸을가리고옷으로가려야할때입니다. 자랑스러워하고새로운곡선을과시하십시오. 많은여성들에게이것은처음으로약간의분열을느낄수있으므로인생을변화시키는이이벤트의혜택을누리고새로운목선을시승해보세요. 스쿱넥, 크로스오버스타일 V 넥, 섹시한 임산부 탱크 및 튜브 강남 레깅스룸는 오늘날 임산부에게일반적으로인기있는스타일입니다. 이제새로운개발로새로운룩을시도할때입니다!


산모복 매장에 따라 임신 이후에 입을 옷을 설치합니다. 엄마들은 아기의체중을즉시줄이는것으로간주하고(일부는합리적으로잠시가아님), 임신기간과아기가태어난후에도오래도록입을수있는옷을입습니다. 일부여성은임신전의옷이한동안맞지않을수있지만임신약몇주동안의옷도여전히맞을가능성이가장큽니다.


여름 시즌에.


직장에서 일하는 사람들에게좋은솔루션입니다. 한편으로드레스는비즈니스처럼보이지만흥미롭게도질식하지않습니다. 그런드레스는타이트하지않고움직임을방해하지않으며덥지않습니다. 펌프스, 발레슬립, 재킷과함께착용합니다.


스케일이 부족하여 YSL은 모피 트리밍 부츠와 하이힐, 피팅된 룩을선보였습니다. "섹스 앤 더 시티"의 팬이라면사라제시카파커(Sarah Jessica Parker)가 유명하게 만든 모피트리밍스웨이드부츠를기억하십시오. 견고한밑창이이부츠를견고하고패셔너블하게만들었으며, 신발끈은발목에서뱅크까지부츠지퍼만장식했습니다. 쉽고편안하고섹시합니다. 아, 그리고따뜻하기도합니다.


정교하십시오.


모든 옷장은 몇 가지 장식적인 악센트를 원합니다. 해충은유익해야합니다. 출산용옷장을흥미롭게유지할수있도록색상이있는몇가지패션아이템에투자하는것이중요합니다. 주름장식이있는장식이나자수가있는상의와튜닉을사용해천을약간섞으세요. 홀터넥상의에비즈장식으로포인트를주면평범해보이는상의를새로운삶의방식으로연출할수있습니다. 당신이정말좋아하는장식적인디테일이있는아이템을선택하고 1분동안멋을내고싶을때실제로옷장에서손을뻗을수있는자신을발견할수있습니다. 작은디테일과스타일링디테일이있는패션아이템은임신을더욱편안하게만들어줄수있다.

3 views0 comments
bottom of page